2012년 12월 28일 금요일

강남오피 강남테마 윤희후기 달림박카스 <runbc5.info> <runbc5.info>

강남오피 강남테마 윤희후기 달림박카스



www.runbc5.info
 
강남오피 강남테마


집에만 있자니 불금이 너무 안타깝고 이눈길을 뚫고 나가려니 길이 너무 미끄러울것 같고 아~~~멘붕
근질근질하던차에 결국못참고 전화 예약하고 선릉역으로 고고고
실장님을 만나 방으로 입성해봅니다 ㅎㅎㅎ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뭐랄까 세련된 느낌의 고급스런 얼굴에 느낌이 납니다
살짝 어색한듯한 모습에 미소를머금은 모습이 참 예쁘고 단아한 모습이네요
전화예약할때 언니가 고급스런 이미지에 청순한스탈이란 말에 혹하는데 실장님 말이 맞네요 ^^
쇼파에 앉아 언니가 주는 음료한잔을 마시면서 대화를 이어가봅니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조근조근 애기해가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뭐랄까?? 쉽게 내가 만나오던 그런 언니들이 아니고 부잣집 딸래미 아니 여튼 언니가
저렴한 스탈이 아니라 뭔지 모르게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마치 얼굴을 보면 정말 이런일을 하는 언니라고는 상상이 안되는 스타일이랄까?



www.runbc5.info
강남오피 강남테마


샤워를 마치고 언니를 안아봅니다
가슴이 꽉착B컵이라 그런지 탐스럽고 피부도 매끈한게 아주 맘에들더군요

꽉찬b컵ㅅㄱ의 출렁임~~시각에 반응하는 동물인지라 정말 좋네여
부드럽고 달콤한 그녀와의 ㅋ ㅣ스  와 

마치 연인이 된듯한 착각에 휩싸이듯 절 포근하게 감싸주네요
그런그녀 ~~~정말 사랑스럽네요
오늘의 선택은 정말 굿 초이스~~~★
사랑스럽고 이쁜언니 ㅋㅋㅋ


www.runbc5.info

강남오피 강남테마


조만간 또 달려야 겠습니다
슴가매니아 강추~~~!!!
와꾸매니아 강추~~~!!!
애인모드 강추~~~!!!
대화를 하면할수록 그녀에게 빠져듭니다
저급한 업소언니들에 지친 회원 초초초강추

이상 허접한 후기였네요



www.runbc5.info

강남오피 강남테마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