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9일 수요일

인천오피 인천화방 스페인 백마 체험기~~^^* 달림박카스 <runbc5.info> <runbc5.info>

인천오피 인천화방 스페인 백마 체험기~~^^* 달림박카스
달림박카스
인천오피 인천화방


백마체험기~~~!!
일단 은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예약하고 내상의각오도하고 함보기로 합니다
첫인상 웃으면서 하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음료수한잔 하면서 영어?로 대화시도 아~~ 이놈의 영어실력이란 ㅋㅋ
대화는 진도를 더 나갈수없는관계로 샤워실로 고!~~ 같이 따라들어오네요
괜찬타고 혼자씻겠다고 하니깐 걍 웃네요 ㅋ
달림박카스
인천오피 인천화방

동생녀석이 참아주질않습니다 ~~ 조절실패 걍 해버렸네요 ㅠㅠ 
나름섭스도 좋고 마인드는 아주 굿!! 반응 굿 !!입니다  좀 걱정하고 왔는데
제가 조절만 좀더 잘했다면 아주아주 ㅋ 아쉽습니다
달림박카스
인천오피 인천화방


대화가 힘들어서 좀 아쉽다는점을 빼고는 만족한 초이스 였습니다
재접견의사 85% 영어좀 되시분 분은 좋겠어요 ㅠㅠ


인천오피 인천화방의 더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달림박카스 를 네이버에서 검색해 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